배송문의

본문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배송문의 목록

  1. Q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내추럴프렌드는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배송합니다. 





  2. Q

    배송조회는 어디서 할수있나요?

    배송조회는 내추럴프렌드 홈페이지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혹은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내역조회가 안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고객센터 070-4768-0880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00~ 오후 5:00 (점심시간 제외 11:30~13:00)  





  3. Q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배송지정보의 경우 아직 운송장이 입력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단, 이미 배송이 접수되어 운송장번호가 등록된 이후에는 변경이 일절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시어 반품진행 후 다시 받아보시는 쪽으로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070-4768-0880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00~ 오후 5:00 (점심시간 제외 11:30~13:00) 





  4. Q

    묶음배송도 가능한가요?

    이전에 주문하신건과 이후에 주문하신건 모두 상품 출고전이라면 묶음배송 가능합니다.

    단, 배송상태와 주문내역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70-4768-0880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00~ 오후 5:00 (점심시간 제외 11:30~13:00) 





  5. Q

    배송비는 어떻게되나요?

    배송비는 실결제금액이 50,000원 이상일 경우에 무료배송으로 진행되며, 50,000원 미만의 금액일 경우 기본 배송료 3,000원이 자동부과되어 결제됩니다.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6. Q

    급하게 제품이 필요합니다. 최대한 빨리 배송받는 방법이 있나요?

    내추럴프렌드의 주문건은 결제완료 시간 기준으로 당일 오후에 배송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배송에 대한 기타 요청사항이 있으신 고객님께서는 직접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070-4768-0880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00~ 오후 5:00 (점심시간 제외 11:30~13:00)  


  • (주)아시아나노텍
  • 대표자 : 이중훈
  • 사업자번호 : 264-81-05627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6-서울서초-1134호
  •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56, 블루타워 6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