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결제

본문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주문/결제 목록

  1. Q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내역은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주문내역 혹은 마이페이지 탭에 주문내역조회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존재하지 않거나 오류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070-4768-0880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00~ 오후 5:00 (점심시간 제외 11:30~13:00)  





  2. Q결제시 무이자할부가 가능한가요?

    내추럴프렌드 자체에서 별도로 제공하는 카드할부(무이자)가 없습니다. 카드할부(무이자)의 경우 해당 카드사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3. Q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주문하셨을 당시 입력하셨던 주문자명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주문번호 안내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070-4768-0880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00~ 오후 5:00 (점심시간 제외 11:30~13:00)  





  4. Q무통장 입금했는데, 결제 확인이 안되고 있어요. 

    내추럴프렌드 주문시 무통장 입금으로 설정하시면 기재해주신 입금자명과 결제 필요금액이 실제 입금하신 성함 및 금액과 일치한다면 확인을 거쳐 결제확인으로 변경되는 시스템으로 작동됩니다. 


    입금하신 후 일정시간이 지나도 결제 확인이 되지 않으셨다면 주문번호와 함께 실제 입금하신 분의 성함을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결제 확인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070-4768-0880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00~ 오후 5:00 (점심시간 제외 11:30~13:00)  





  5. Q무통장 입금시 언제까지 입금하면 되나요?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안내받으신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1원 단위의 정확한 금액을 입금해주셔야 정상 입금확인 및 주문 확인 절차가 진행됩니다. 


    고객센터 070-4768-0880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00~ 오후 5:00 (점심시간 제외 11:30~13:00)  





  6. Q이미 주문했는데 수량을 변경(혹은 상품 추가)하고 싶어요.

    주문이 완료된 건에 대해 수량, 옵션 등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해당 주문건을 완전히 취소하신 후에 재주문해주시는 방법이 있으며, 직접 주문 취소가 어려우신 경우에 주문번호 또는 주문 시 입력하셨던 연락처와 함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이미 배송이 접수되어 운송장번호가 등록된 이후에는 주문 취소 및 변경이 일절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시어 반품을 진행하는 쪽으로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070-4768-0880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00~ 오후 5:00 (점심시간 제외 11:30~13:00)  





  7. Q주문했는데 언제 출고되나요?

    내추럴프렌드의 주문건은 결제완료 시간 기준으로 당일 오후에 배송접수를 진행하고 있으나,

    주문량이나 재고량,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미 배송이 접수되어 운송장번호가 등록된 이후에는 주문 취소 및 변경이 일절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시어 반품을 진행하는 쪽으로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070-4768-0880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00~ 오후 5:00 (점심시간 제외 11:30~13:00)  






  • (주)아시아나노텍
  • 대표자 : 이중훈
  • 사업자번호 : 264-81-05627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6-서울서초-1134호
  •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56, 블루타워 6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