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반품/환불/교환

본문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취소/반품/환불/교환 목록

  1. Q

    주문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주문취소의 경우 내추럴프렌드 홈페이지 내에 마이페이지 혹은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받으실 수 있는 계좌번호 및 예금주를 1:1문의에 남겨주시면 더욱 신속한 환불절차가 진행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타 카드결제 및 대행사결제의 경우 카드사 취소/환불정책에 따른 절차가 진행됩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70-4768-0880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00~ 오후 5:00 (점심시간 제외 11:30~13:00) 






  2. Q결제완료 후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주문이 완료된 이후에는 부분취소가 어렵습니다. 주문 변경의 경우 운송장 등록이 되기 전까지는 해당 주문건을 완전히 취소하신 후에 재주문해주시는 방법이 있으며, 직접 주문 취소가 어려우신 경우에 주문번호 또는 주문 시 입력하셨던 연락처와 함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이미 배송이 접수되어 운송장번호가 등록된 이후에는 주문 취소 및 변경이 일절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시어 반품을 진행하는 쪽으로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070-4768-0880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00~ 오후 5:00 (점심시간 제외 11:30~13:00) 






  3. Q

    결제완료 후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이 완료된 건에서는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전의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시 주문하여 결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단, 운송장이 등록된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해당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70-4768-0880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00~ 오후 5:00 (점심시간 제외 11:30~13:00) 






  4. Q

    교환, 반품시 배송비와 반품 주소는 어떻게 되나요?

    제품의 하자가 있는 경우 반품/교환은 무료이나,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왕복배송비 5,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 발생) 


    교환 및 반품은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며 포장을 개봉하여 포장이 훼손되었거나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불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주소는 [06640]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56, 블루타워 6층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070-4768-0880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00~ 오후 5:00 (점심시간 제외 11:30~13:00)  






  5. Q무통장입금으로 주문 후 취소하면 환불진행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취소의 경우 전체 및 부분취소시에는 은행계좌로 입금처리되며, 반품절차의 경우 본사로 반품상품이 입고되면 확인작업을 거쳐 환불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1:1문의를 통해 저희쪽으로 예금주와 입금계좌번호 및 은행을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주)아시아나노텍으로 입금 처리 됩니다. 


    고객센터 070-4768-0880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00~ 오후 5:00 (점심시간 제외 11:30~13:00)  






  6. Q

    반품 후 카드취소되었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내역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반품 후 주문 취소내역은 내추럴프렌드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혹은 주문조회 내역에서 조회가능합니다.


    단, 카드 취소내역은 카드사별로 처리되는 시간이 상이하며 영업일 기준으로 5~7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오니 이점 참고하시어 카드사로 직접 확인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70-4768-0880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00~ 오후 5:00 (점심시간 제외 11:30~13:00)  






  7. Q반품 및 교환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 및 교환의 경우 아래의 두 가지로 나뉘어서 안내 가능합니다.


    상품의 반품/교환이 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교환은 실제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이 받으신 상품들의 내용이 표시, 광고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이내에 가능합니다.


    상품의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반품/교환 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 구매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단,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의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화장품류는 밀봉 개봉시, 기타 사용/분리/훼손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할 시)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70-4768-0880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00~ 오후 5:00 (점심시간 제외 11:30~13:00) 








  8. Q

    포인트를 이용하여 구매하였는데 취소 또는 반품시 어떻게 처리되는건가요?

    포인트를 이용하여 제품을 구매해주신 경우 취소 또는 반품 요청을 하시면 7일 이내 해당 결제에 사용된 포인트는 반환됩니다.

    일정기간이 지나도 포인트가 반환되지 않은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070-4768-0880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00~ 오후 5:00 (점심시간 제외 11:30~13:00)  






  • (주)아시아나노텍
  • 대표자 : 이중훈
  • 사업자번호 : 264-81-05627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6-서울서초-1134호
  •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56, 블루타워 6층